위시오피스 이용방법

회사 이용방법

  • 1단계 임차공고 의뢰 및 등록

    직원 채용시 채용공고를 내는 절차와 같습니다. 구하고자 하는 사무실에 대한 임차의뢰 버튼을 클릭 후 임차의뢰서를 작성해 주세요. 위시오피스 담당자가 상담후 상세하고 적합한 임차공고 등록을 도와드립니다.

  • 2단계 제안서 검토 및 비대면 미팅

    직원 채용시 구직자로부터 이력서를 받는 절차와 같습니다. 부동산으로부터 적합한 매물을 제안받으신 후 서류 검토하시길 바랍니다. 부동산사이트 매물 광고와 달리 구체적인 매물 확인으로 중복매물을 자연스럽게 걸러낼 수 있습니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매물에 대해 부동산에게서 비대면 브리핑을 받습니다. 그 후 소수의 최종 후보 매물을 선정하시면 됩니다.

  • 3단계 현장답사 및 계약

    직원 채용시 면접 절차와 같습니다. 소수의 최종 후보 매물에 대해 부동산들과 일정을 사전 조율한 후 현장 답사를 하시기 됩니다. 이를 통해 발품을 파는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그 후 최종 선정된 매물에 대해 임차의향서를 받고 임대 조건을 최종 협상한 후 계약하시면 됩니다.

[회사 이용단계 상세보기]

부동산 이용방법

  • 1단계 임차공고 검색 및 열람

    구직자가 회사의 채용공고를 열람하고 검색하는 절차와 같습니다. 고객을 모으기 위해 비싼 광고비를 내고 매물 광고를 올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위시오피스에는 고객이 여러분 앞에 이미 있습니다. 임차공고 검색을 통해 부동산에서 보유하고 있는 중개 대상 매물에 적합한 임차공고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2단계 제안서 제출 및 비대면 미팅

    구직자가 이력서를 제출하는 절차와 같습니다. 회사의 임차공고에 가장 적합한 매물을 접수 기간 안에 이메일 접수 버튼을 클릭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담당자가 검토한 후 서류 전형에 통과하면 회사에 비대면 브리핑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 3단계 현장답사 및 계약

    구직자의 면접 절차와 같습니다. 소수의 최종 후보 매물에 선정되면 회사 담당자와 사전 조율한 후 현장답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최종 계약대상자로 선정되면 임차의향서를 제출하여 임대 조건을 최종 협상한 후 계약하시면 됩니다.

[부동산 이용단계 상세보기]

질문이 없습니까?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없습니까? 문제 없어요!

문의하기

회사 임직원 FAQ

임차의뢰를 할 때 회원가입을 안해도 의뢰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임차공고를 의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첫째, 매물 정보만을 수집할 가는성이 있는 아래와 같은 회사는 임차공고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 부동산 중개, 컨설팅, 시행, 건설, 분양 등 부동산 관련 업체 둘째, 회사정보가 불확실한 회사

부동산 관계자 FAQ

네 맞습니다. 위시오피스는 공인중개사의 매물 광고를 올리는 사이트가 아니라 회사의 임차 광고를  올리는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매물광고비가 없습니다. 위시오피스에는 매물광고비가 없어도 여러분의 눈앞에 고객이 찾아 오는 사이트입니다.
임차공고에 반드시 '이메일 접수' 버튼을 통하여 접수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는 경우 회사 담당자에게 직접 물건을 접수할 시 누락되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경우 제안서 서류 검토에서 누락되어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위시오피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 담당자들은 위시오피스를 통하여 사무실 이전 관련 업무 부담을 줄이거나 발품을 파는 시간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메일 접수'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회사담당자가 위시오피스의 회사담당자 계정을 통하여 접수된 매물을 체계적으로 분석,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담당자 개인 메일로만 보내면 제안서 검토가 누락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담당자의 사무실 이전 관련 업무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위시오피스는 매물광고를 올리거나 수집하는 기존 부동산 사이트와 다르며 상업용부동산의 매물정보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효용성아  

부동산을 사고자 하는 자는 먼저 해당지번을 확인하고, 임야대장, 토지대장, 등기부등본, 가옥대장, 도시계획 확인원, 토지이용 계획 확인원 등을 떼어보고 현장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한다. 현장과 등기부, 토지대장, 가옥대장 등과의 일치 여부를 사전에 알아 보아야 하고 매도하려는 자가 실제 소유자인가의 여부도 신중하게 알아 보아야 한다. 부동산 중개업소에서 소개하는 경우에도 본인이 직접 위와 같은 조치를 취하여 알아보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보여주는 등기부등본만을 믿어서는 안된다. 최근에는 복사기술이 발달되어 정당한 등본이라도 이를 고쳐서 다시 복사하는 사례가 많아 원본과 다른 복사분이 많이 나돌고 있기 때문에 등본이 있으면 반드시 관계공무원의 인증(원본과 같다는 확인)이 있는가의 여부를 확인하여야 할 것이고, 근본적으로 본인이 직접 등기부를 열람하여 확인하거나 이를 떼어 보아야 한다. 상대방이 보여주는 등기권리증도 자세히 살펴보고 원본인가를 확인하여야 한다. 단시일에 권리자가 수명씩 바뀌는 등 권리변동 관계가 빈번하고 복잡한 것은 일단 의심을 하고 사지 말아야 한다. 여러가지 담보물권이나 예고등기, 가등기가 설정되어 있는 것은 사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또 매수직전에 비로소 보존등기가 되거나 기타 상속등기나 회복등기가 된 것은 일단 의심을 해야 한다. 소송으로 확정판결을 받은 물건을 매수할 때에는 패소판결을 받은 자를 찾아가 사실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재산세 납세자가 소유자와 다른 경우에는 그 이유를 알아보아야 하며, 또 건축과 관련하여 도시계획 여부, 개발제한구역 여부등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한다. 해당지역이 토지 거래 허가 구역으로 지정 고시된 지역인지 여부를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